반응형


나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영역 하나가 실패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마존은 세상에서 실패하기 가장 좋은 회사라고 자부한다.
우리는 실패를 연습하고 또 연습한다.
실패와 발명은 분리할 수 없는 쌍둥이다. 발명하려면 실험해야 하고,
성공할 줄 미리 안다면 그것은 실험이 아니다.
- 제프 베조스, 아마존 회장

수많은 실패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혁신적인 일을 위해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실험을 계속하지 않는 기업,
실패를 포용하지 않는 기업은 결국 절망적인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아마존은 ‘실패 항목’을 예산에 고정 배치함으로써
실패가 예견되는 일에 많은 자원을 미리 배분한다 합니다.
최고 기업으로 가는 노하우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